[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전자약 전문기업 리메드가 대한브레이킹경기연맹과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브레이킹에 대한 국내외적인 관심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2024년 파리올림픽에서 한국의 메달 목표를 염원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대한브레이킹경기연맹은 대한민국의 최초의 브레이킹 사단법인으로, 대한민국 B-Boy, B-girl 들이 함께 설립한 연맹이다.

2024파리올림픽의 정식 채택된 브레이킹은 윈드밀, 식스스텝 및 프리즈 등의 역동적인 동작들을 조합해 DJ의 트랙비트에 맞춰 즉흥적으로 댄스를 선보이는 스포츠로, 관절 및 근육에 많은 부하가 가해져 부상 위험도가 매우 높은 운동이다.

리메드는 선수들의 부상 방지 및 효과적인 통증치료를 통해 대한민국 비보이, 비걸 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펼칠 수 있도록 자사의 첨단 자기장 통증치료기기인 TALENT-A를 대한브레이킹경기연맹에 기증했다.

TALENT-A는 리메드가 공급하는 자기장 통증 치료장비인 Talent 시리즈 중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아시아 및 유럽 등 전 세계 45개국에 수출이 되고 있는 장비이다.

이 제품은 통증치료뿐만 아니라, 인체의 다양한 근육 부위를 자극하여 선수들의 부상 관리 및 방지를 통해 최상의 경기력을 펼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메드 관계자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브레이킹 종목을 지원함으로써, 대한민국 브레이킹의 기술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며, 한국 브레이킹의 세계적 경쟁력 강화에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강조했다. 이어 "자사의 자기장 통증치료 기기인TALENT-A 기증으로, 대한민국 B-Boy, B-girl들이 국내 및 국제 대회에서 최고의 성과를 이루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로고=리메드]


ssup825@newspim.com

Remed (KOSDAQ:302550)
Historical Stock Chart
From Jun 2024 to Jul 2024 Click Here for more Remed Charts.
Remed (KOSDAQ:302550)
Historical Stock Chart
From Jul 2023 to Jul 2024 Click Here for more Remed Cha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