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신한카드는 어린이 방학을 맞아 뭉크 초대전 등 문화 예술 공연 및 전시회 티켓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어린이 뮤지컬 '하이팝' 8월2일자(오전 11시, 오후 2·4시) 공을 60%(VIP·R석)을 할인한다. 티켓은 SOL페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 후 경품 증정 이벤트도 연다. 뮤지컬 하이팝은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된다.

신한카드는 공연 당일인 오는 8월2일에 공연장 주변 인기 음식점을 대상으로 마이샵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샵 쿠폰에 접속해 더 모먼트 쿠폰을 '혜택 ON' 설정한 후 신한카드의 신용 및 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를 캐시백 해준다.

오는 9월19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개최되는 '에드바르 뭉크 : 비욘드 더 스크림' 전시회 티켓은 20% 할인한다. 노르웨이 화가 뭉크 대표작 140점이 전시된다. 인터파크 티켓 또는 티몬 예매 사이트에서 신한카드 할인을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신한카드는 오는 9월18일까지 안녕인사동 지하 1층 인사센트럴뮤지엄에서 진행되는 '아메리칸 팝아트 거장전' 티켓을 30% 할인 판매한다. 전시는 뉴욕을 현대 미술의 무대로 만들었던 앤디 워홀 등 팝아트 거장 8인과 국내 정상급 팝아트 작가 12인 작품 약 280점을 선보인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하거나 전시 현장 티켓부스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오는 11월30일까지 제주 유동룡미술관(이타미 준 뮤지엄)에서 열리는 '손이 따뜻한 예술가들 : 그 온기를 이어가다' 기획전 티켓 2000원 단독 할인을 제공한다. 전시는 이타미 준은 물론 그와 같은 방향성을 가진 동시대 건축가, 예술가들의 관계와 균형, 공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들로 구성됐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사진=신한카드] 2024.07.19 ace@newspim.com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