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bhc치킨은 컴투스의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bhc 치킨의 첫 게임 업계 협업으로 대표 캐릭터 '뿌링'이를 게임에 등장시켰다.

'뿌링' 캐릭터는 게임 내에서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

[사진= bhc치킨]

유저들은 bhc 치킨 가맹점 전단지의 QR 코드로 '미니게임천국' 앱을 다운받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뿌링' 캐릭터, 코스튬, 보석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bhc 치킨은 오는 25일까지 인게임 이벤트 '뿌링이와 함께하는 bhc치킨파티!'를 진행한다. '뿌링이의 bhc 치킨 돌림판' 이벤트에서는 일일 미션을 수행해 치킨 메뉴 및 모바일 금액권을 받을 수 있다.

bhc 치킨 관계자는 "bhc 치킨 대표 캐릭터 '뿌링'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됏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와의 이색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bhc 치킨의 대표 캐릭터 '뿌링'은 인기 메뉴 뿌링클의 애호가로 독창적인 세계관과 비주얼 덕분에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romeok@newspim.com